크래비티, 31일 신곡 ‘VIVID’ 발매…독보적 청량함 머금은 ‘초능력 영재’ 변신

입력 2022-05-31 11:50  




CRAVITY(크래비티)와 함께한 유니버스 스무 번째 신곡이 공개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크래비티의 ‘VIVID (비비드)’를 발매하고, 앱을 통해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독점 공개한다.

신곡 ‘VIVID’는 회색 도시 속에서 무표정으로 모두 같은 행동을 하는 사람들, 점점 각자의 개성이 사라져가는 삭막한 세상 속에서 ‘나에게 더 선명하게 나만의 색을 입힌다’라는 콘셉트를 담은 곡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는 중독성 넘치는 ‘VIVID’ 후렴구와 함께 파워풀한 안무가 조화를 이루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전달한다. 특히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영상 속 ‘초능력 영재’로 변신한 크래비티가 과즙미 가득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청량함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크래비티는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청량한 에너지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발매한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에서는 멤버 세림, 앨런이 타이틀곡 ‘아드레날린’과 수록곡 ‘포우!(POW!)’, ‘아웃트로 : 인 아워 코스모스(Outro : In Our Cosmos)’ 작사진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다.

유니버스는 지난해부터 조수미·비, 박지훈, (여자)아이들, AB6IX(에이비식스), CIX(씨아이엑스), 더보이즈(THE BOYZ), 몬스타엑스(MONSTA X), 아스트로(ASTRO), 우주소녀, 위아이(WEi), 드리핀(DRIPPIN), 오마이걸, SF9, 에이티즈(ATEEZ), 권은비, 하성운, 강다니엘까지 K팝 아티스트와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새로운 음악을 선보여 ‘믿듣 유니버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글로벌 팬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 ‘VIVID’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