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폴킴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배우 신세경이 지원사격을 펼쳤다.
폴킴은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tar (스타)` 타이틀곡 ‘One More Time (원 모어 타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배우 신세경의 하얀색 옷을 입고 청순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전날 공개된 티징 콘텐츠 속 별자리, 시계 등의 오브제 힌트가 가리킨 정체가 신세경으로 드러나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엔딩을 장식한 `One More Time`이라는 문구로 새 앨범 타이틀곡명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감미로운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멜로디도 티저 영상에 담겨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폴킴은 지난 2017년 방송된 신세경 주연작 KBS2 `흑기사`의 OST `꽃 비`를 가창한 인연이 있다. 이번엔 신세경이 폴킴을 위해 뮤직비디오 출연을 결정, 이들의 특급 케미스트리와 시너지를 기대하게 만든다.
`Star`는 폴킴이 오랜만에 발매하는 EP 단위의 앨범이다. 이를 위해 폴킴은 `One More Time`의 뮤직비디오를 기존과 다른 무드로 제작했다. 실제로 환상적인 우주를 표현한 장면부터 신세경의 출연과 각종 오브제가 의미하는 상징성까지, 티저 영상만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신세경이 출연한 `One More Time`의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더 다양한 티징 콘텐츠는 오는 14일 `Star` 발매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폴킴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Star`를 발매하고, 7월 2일 서울 유니버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첫 팬미팅 ’2022 (주)P.I.L 공개채용`을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