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의 이지우가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코스모스(Cosmos)`에 합류했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1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에 트리플에스의 세 번째 멤버 이지우의 특별한 영상을 게재,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해당 영상에는 트리플에스에 합류하는 이지우의 모습이 담겼다. 이지우는 영상 속에서 자신의 성장 과정은 물론 아이돌을 꿈꾸게 된 계기, 그리고 앞으로 트리플에스의 멤버로서 팬들을 만나게 되는 설렘을 전했다.
특히 이지우는 "다양한 S가 모여서 트리플에스가 되는 만큼, S가 꼭 단 한가지의 모양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면서 "기회가 된다면 배우는 물론 모델과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는 S가 되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지우는 MBC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에서 티저 주인공을 맡아 출연 전부터 화제의 중심에 섰던 연습생이다. 또한 매회 성장하는 모습과 함께 빛나는 매력을 자랑하며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트리플에스는 첫 멤버 윤서연에 이어 두 번째 멤버 정혜린, 그리고 이지우까지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이들은 트리플에스만의 데일리 콘텐츠 `SIGNAL`로 일상을 공유하고 있는 중. 세 멤버가 앞으로 보여줄 케미스트리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