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걸그룹` woo!ah!(우아!) 루시와 소라의 청량미 가득한 컴백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일 공식 채널을 통해 루시와 소라의 개인 콘셉트 트레일러를 각각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루시와 소라는 플라워 월 앞에 서 상큼한 웃음으로 `와우!(팬덤명)`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두 사람은 온몸으로 `즐거움`을 표현했고, 때로는 윙크로, 때로는 함박웃음으로 기쁨을 만끽했다.
시선을 뗄 수 없는 비주얼과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루시와 소라의 청량미는 오는 9일 공개되는 woo!ah!(우아!)의 첫 번째 미니앨범 `JOY`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타이틀곡 `단거(Danger)`는 앞서 공개했던 `Bad Girl`과 `Purple`을 잇는 파워풀한 댄스곡"이라며 "루시와 소라를 통해 이번 앨범 활동에서는 woo!ah!(우아!)만의 상큼한 청량미와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을 한번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woo!ah!(우아!)는 오는 9일 첫 번째 미니앨범 `JO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Danger(단거)`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