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라포엠(LA POEM)이 데뷔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스튜디오 잼(Studio JAMM)은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이 오는 7월 2~3일 이틀에 걸쳐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첫 번째 팬미팅 `2022 라포엠 비전 선포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2일 라포엠 공식 SNS를 통해 단독 팬미팅 `2022 라포엠 비전 선포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2022 라포엠 비전 선포식`은 데뷔 2년 만에 갖는 첫 팬미팅으로 그 의미가 남다른 만큼, 팬사랑 넘치는 라포엠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된다.
결성 후 지금까지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예정이다.
`비전 선포식`이라는 타이틀처럼 라포엠의 역사를 함께 만들어온 팬들을 주주로 모시고, 과거부터 미래까지 라포엠의 청사진을 함께 그리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특히 최고 임원으로 변신한 라포엠 멤버들이 향후 행보에 대한 다양한 비전을 제시하는 맞춤형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라포엠은 첫 팬미팅 `2022 라포엠 비전 선포식`을 예고하는 고퀄리티의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JTBC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은 전 시즌을 통틀어 유일하게 성악 전공자로 구성된 팀이자, 정통 카운터테너가 포함된 `성악 어벤저스`로 불린다.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오페라에서부터 가요까지 소화하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라포엠은 최근 JTBC가 설립한 K팝 예능 전문 스튜디오 스튜디오 잼(Studio JAMM)에 새 둥지를 틀고 각종 방송 및 무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레전드 보이스 특집`에서는 부활의 `Never Ending Story`를 라포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해석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2022 라포엠 비전 선포식` 티켓 예매는 오는 10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