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예나가 `뉴페스타`에 출연한다.
7일 소속사는 "최예나가 오늘 첫 방송되는 JTBC `뉴페스타`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JTBC 신규 음악 예능프로그램 `뉴페스타`는 윤종신과 유희열이 기획자 겸 프로듀서로 나서 두 팀으로 꾸려지는 출연자들과 함께 매주 다양한 주제에 맞게 공연(페스티벌)을 기획하여 메타버스, 온라인 등 시공을 초월해 관객과 만나는 `신개념 페스티벌` 음악 프로그램이다.
최예나는 `뉴페스타`가 준비한 첫 페스티벌에 출격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최예나는 앞서 JT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 영화 `미녀는 괴로워` OST `Maria(마리아)`를 매끈한 고음으로 소화해 본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가요계 레전드부터 핫한 루키까지 실력과 개성으로 똘똘 뭉친 뮤지션들이 한 데 모인 `뉴페스타` 무대 위에서 최예나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최예나는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SMiLEY)`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인 새 출발을 시작했다. 특히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feat.BIBI)`로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및 멜론 최신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 등을 기록했으며, 최근에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022년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솔로가수(신인)`, `예능돌(여)` 부문을 수상하며 유일한 2관왕에 올랐다. 또한 화장품 모델 발탁 등 광고계에서 러브콜이 이어지며 핫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최예나가 출연하는 JTBC `뉴페스타`는 7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