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트랙리스트를 오픈하며 신보 기대감을 높였다.
서인국은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LOVE&LOVE(러브 앤 러브)`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MY LOVE (FEAT. RAVI)(마이 러브)`와 함께 `질리지 않는 노래 (BE MY MELODY)`까지 두 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MY LOVE (FEAT. RAVI)`는 라비가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서인국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함께 후반부 라비의 랩이 곡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 수록곡 `질리지 않는 노래 (BE MY MELODY)`는 서인국이 작사에 이름을 올려 의미를 더했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은 서인국 소속 프로듀싱팀 서씨네가 전곡에 참여하는 등 서인국이 모든 제작 과정을 이끌며 한층 성숙한 음악을 담아냈다. 여기에 박효신 `야생화`의 작사가 김지향, 서인국의 `웃다 울다`, `너 라는 계절` 등의 작곡가 서정진이 참여해 웰메이드 앨범을 완성했다.
서인국은 전작 `함께 걸어`, 수록곡 `Mint Chocolate (Feat. 40)`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보컬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았다. 이후 5년 만에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돌아오는 서인국이 새 싱글 `LOVE&LOVE`를 통해 어떤 감성과 메시지를 전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서인국의 새 앨범 `LOVE&LOVE`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