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9일 조주완 LG전자 사장이 현지시간 6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이탈리아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2에 참가해 혁신을 위한 경영 행보를 이어갔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경영에는 조주완 사장을 비롯해 류재철 H&A사업본부장, 박형세 HE사업본부장, 이철배 디자인경영센터장, 이정석 글로벌마케팅센터장, CX(고객경험)담당 임원 등의 경영진들이 동행했다.
조 사장과 경영진은 LG전자의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전시 부스를 시작으로 보쉬지멘스(BSH), 스메그(SMEG), 몰테니앤씨, 모오이, 렉서스, 이케아 등을 찾아 다양한 분야의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살폈다.
LG전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가구, 자동차, 인테리어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분석, 산업 간 경계를 넘어선 디자인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라고 강조했다.
이 자리에서 조 사장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가구, 자동차, 인테리어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면밀히 분석해 산업 간 경계를 넘어선 디자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조 사장은 "공간은 고객이 소중한 사람과 소통하고 공유하는 장소"라며 "디자인이 공간의 가치와 품격을 높이는 F.U.N 고객경험을 담아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조 사장은 "고객의 생활에 녹아들며 최고의(First), 차별화된(Unique), 세상에 없던(New) F.U.N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디자인을 통해 LG전자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자”고 덧붙였다.
LG전자는 이번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신제품, LG시그니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등을 명품 가구/디자인 브랜드와 협업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연계한 전시를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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