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재범이 신곡 `위로` 음원을 일부 공개했다.
소속사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임재범 정규 7집 `SEVEN,(세븐 콤마)`의 프롤로그곡 `위로` 가이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녹음 부스에서 `위로`를 부르고 있는 임재범의 모습이 그려졌다. 오랜만에 모습을 비춘 그는 편안한 복장을 하고 노래에 집중하는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특히 임재범은 짧은 분량에도 특유의 중저음의 보이스로 묵직한 울림을 선사해 감탄을 자아냈다. 7년의 공백이 무색한 변함없는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이 담겨 많은 리스너의 마음을 자극하는 곡의 탄생을 예고했다. 또한 베일에 싸인 가사는 임재범의 목소리와 만나 어떠한 울림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정규 7집 `SEVEN,`의 프롤로그곡 `위로`는 수많은 이유로 불 꺼진 방에서 혼자 힘듦을 참아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 노래를 듣고 있는 시간만이라도 가만히 곁에 서 있어 주고 싶다는 소박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임재범은 `위로` 발매를 시작으로 짜임새 있는 스토리가 담긴 곡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정규 7집 `SEVEN,`를 완성할 계획이다.
한편 임재범의 정규 7집 `SEVEN,`의 프롤로그곡 `위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