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음문석이 서인국과의 절친 의리를 보여줬다.
오는 14일 새 싱글 앨범 ‘LOVE&LOVE(러브 앤 러브)’ 발매와 함께 5년 만의 컴백을 알린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을 위해 음문석이 지원 사격에 나서 한층 더 특별함을 더했다.
바로 ‘LOVE&LOVE’의 타이틀곡 ‘MY LOVE (FEAT.RAVI)’의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한 것. 평소 서인국과 남다른 친분을 다져온 음문석은 이번 뮤직비디오의 기획부터 연출, 편집에 이르기까지 제작 과정을 직접 맡아 오랜만에 싱글 앨범을 발매한 그에게 힘을 보탰다.
앞서 지난 9일 공개된 ‘LOVE&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느껴지는 감각적인 무드는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했다. 사랑이 갖고 있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함축하여 표현한 앨범이기에 타이틀곡 ‘MY LOVE(FEAT. RAVI)’는 어떤 곡일지, 또 뮤직비디오는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 상황이다.
또한 감미로운 멜로디와 곡에 내포된 메시지, 섬세한 감정선이 한데 어우러질 수 있도록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 신경 썼고, 서인국만의 감성을 뮤직비디오에 담아내려 했다고 전해 기대를 높인다.
무엇보다 그간 댄스부터 노래, 연기는 물론 뛰어난 연출력까지 인정받아 온 음문석이기에 이번 작업에 대해 더욱더 이목이 쏠린다. 특히 2017년에 개봉한 단편 영화 ‘미행’의 감독을 맡아 칸 영화제까지 다녀오며 연출가로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직접 연출하고 촬영, 편집까지 도맡아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음 빌리 버블(UM believable)’에서 선보이는 신선한 쿡방 콘텐츠 ‘음~쉐프’를 통해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면면을 확인시켰다.
이렇듯 음문석은 연기뿐만이 아닌 다방면으로 능력을 갖춘 배우임을 증명해 내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가감 없이 펼쳐냈다. 이에 앞으로도 보여줄 음문석의 만능 능력치와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음문석이 제작에 참여한 서인국의 신곡 ‘MY LOVE(FEAT. RAVI)’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