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보컬 그룹 포맨(4MEN)이 `너의 눈에 별이 떠 있어`로 믿고 듣는 감성을 선사한다.
포맨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너의 눈에 별이 떠있어 (Starry Eyes)`를 발매한다.
13일은 하은의 입대 당일이다. 하은은 군 복무로 인한 공백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요셉, 한빈과 함께 포맨 완전체로서 `너의 눈에 별이 떠 있어`를 준비했다.
`너의 눈에 별이 떠있어`는 사랑 안에서 느낄 수 있는 비현실적인 감정들을 아름답게 표현한 곡이다. 포맨 특유의 물기 어린 음색이 밤하늘에 쏟아질 듯하고, 눈앞에 펼쳐진 수많은 별을 바라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바이브 류재현을 주축으로 한 최고의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포맨만을 위한 맞춤형 곡을 탄생시켰다. 이에 포맨의 풍성한 하모니와 드라마틱한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져 한층 더 큰 감동을 전한다.
포맨은 하은, 요셉, 한빈으로 구성된 4기 결성 후 지난 4월 미니 2집 `멜로를 좋아해`를 발매하며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포맨의 독보적인 음색과 환상적인 하모니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포맨의 새 싱글 `너의 눈에 별이 떠있어`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으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