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새 앨범으로 화려한 카니발의 시작을 알린다.
원호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에 화려하게 돌아온다.
원호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새 앨범 `파사드`는 카니발 속에 이루어지는 여러 감정들을 비유해 풀어낸 앨범이다. 축제 속 다양한 기분들이 롤러코스터를 타며 비상했다 추락하는 듯이, 회전목마를 타며 잠시 현실을 잊고 새로운 세계를 보는 듯이 펼쳐지는 퍼레이드 속 다양한 감정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크레이지(CRAZY)`는 `파사드`를 선명하게 보여주는 앨범의 중심이 되는 노래다. 에너지가 폭발하는 듯한 다양한 편곡 구성과 그루브한 드럼 및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동시에 변화무쌍하며 멜로디컬한 보컬 라인의 조화가 돋보이는 펑키한 댄스곡이다.
특히 첫 곡인 `인트로 : 9AM(INTRO : 9AM)`은 카니발의 시작을 알리는 시간을, 마지막 곡인 `아웃트로 : 9PM(OUTRO : 9PM)`은 카니발의 종료를 알리는 시간의 의미를 담아 구성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원호의 보컬이 스며들듯 감정을 불어넣는 팝 스타일의 곡 `클로즈(CLOSE)`, 아름다운 겨울의 모습을 노래에 담은 `화이트 미라클(White Miracle)`의 한국어 버전이 수록돼 더욱 폭넓어진 원호의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크레이지`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동시 오픈된다. 뮤직비디오에는 깊은 춤의 세계로 빠져 미치광이 댄서가 되어가는 원호의 모습이 담긴다. 여기에 감각적인 영상 연출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글로벌 팬들을 눈 뗄 수 없게 만들 전망이다.
`올라운더 아이콘` 수식어를 입증할 원호의 `파사드`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