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예나가 오빠 최성민과 남다른 남매 케미를 공개한다.
최예나는 14일과 21일 2주에 걸쳐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 출연한다.
`호적메이트`는 요즘 형제, 자매들이 서로를 일명 `호적메이트`로 부르는 것에서 착안해 태어나보니 호적메이트가 된, 좋아도 내 편 싫어도 내 편인 가족의 일상을 보여주는 관찰 예능이다.
최예나는 방송을 통해 오빠인 배우 최성민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앞서 최예나는 웹예능 `예나는 동물탐정`을 비롯한 다채로운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최성민과의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호적메이트`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SMiLEY)`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나선 최예나는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feat.BIBI)`로 높은 성적을 거두며 성공적인 새 출발을 알렸다.
또한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 1, 2는 물론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 고정 MC까지 꿰차는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두각을 드러냈다.
이에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022년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솔로가수(신인)`, `예능돌(여)`까지 2관왕에 오르며 가수와 예능을 넘나드는 활약을 인정받았다.
한편, 최예나가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는 14일과 21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