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그리즐리(Grizzly)가 `키스 식스 센스` OST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15일 정오 그리즐리가 가창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연출 남기훈, 극본 전유리, 제작 아크미디어) OST Part.6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가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키스 식스 센스`는 입술이 닿기만 하면 미래가 보이는 여자 예술(서지혜 분)과 오감이 과도하게 발달한 초예민 남자 민후(윤계상 분)의 아찔한 로맨스 드라마다. 예술, 민후, 필요(김지석 분)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심화되면서 시청자들의 육감을 자극하는 흥미진진한 로맨스가 전개되고 있다.
그리즐리가 가창한 `Stay With Me`는 아련한 감성을 자아내는 감각적인 일렉기타 사운드 위에 솔직 담백하게 마음을 고백하는 가사가 어우러지는 곡이다. 그리즐리만의 섬세한 표현력과 음색이 두드러진다.
`삶, 숨, 쉼`, `꽃zip`, `Fake Red` 등의 앨범에서 다양한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든 그리즐리는 그간 `완성형 뮤지션`의 진면모를 선보여 왔다. 지난 1월 `Beige coat`로 멜론 장르 차트 상위권에 진입해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며 `믿고 듣는 그리즐리`라는 타이틀을 견고하게 굳혀냈다.
그리즐리가 가창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 OST Part.6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는 15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