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재범이 7년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다.
임재범은 16일 오후 6시 정규 7집 `SEVEN,(세븐 콤마)` 프롤로그곡 `위로`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위로`는 정규 7집 `SEVEN,(세븐 콤마)`의 프롤로그곡이다. 소울과 록을 결합한 발라드 장르로, 수많은 이유로 불 꺼진 방에서 혼자 힘듦을 참아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 노래를 듣고 있는 시간만이라도 가만히 곁에 서 있어 주고 싶다는 소박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임재범의 파워풀하고도 거친 야성미 넘치는 목소리가 힘들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진심 어린 따뜻한 격려와 위로를 전한다.
정규 7집 `SEVEN,(세븐 콤마)`는 세월만큼 깊어진 임재범의 감성을 여러 각도의 이야기로 표현하는데 주력했다. 앞으로 순차적으로 발표될 곡들은 작곡가 김현철, 윤상, 최준영, 신재홍, 이상열 등과 협업했고, 그중에서도 클래식에 기반을 둔 작곡가들과의 작업을 통해 임재범만의 특별한 감성에 무게와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임재범의 7년간의 진솔한 스토리를 담아내기 위해 `너를 위해`, `사랑보다 깊은 상처`, `비상` 등 임재범의 수많은 히트곡에 참여한 작사가 채정은이 `SEVEN,(세븐 콤마)`에 수록된 한 곡을 제외한 모든 곡의 작사에 참여해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7집 앨범이자 7년의 공백을 표현하는 중의적 의미의 `SEVEN`과 이제 쉼을 멈추고 비로소 숨을 쉬며 전진하겠다는 `,(콤마)` 즉, 숨표가 더해진 7집 앨범명 `SEVEN,(세븐 콤마)`로 세상에 인사하는 임재범은 프롤로그곡 `위로`를 첫 곡으로 선보이며 새로운 발걸음을 시작한다.
한편 임재범의 정규 7집 `SEVEN,(세븐 콤마)` 프롤로그곡 `위로`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