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여름을 강타할 힙합 R&B 음악을 선보인다.
디바인채널은 16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On It (feat. Tory Lanez, SOLE, Sik-K)’을 발매한다.
‘On It’은 매혹적인 사랑의 감정을 그루비한 R&B 감성에 녹여낸 곡이다. 프리뷰 영상에 공개된 몽환적인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비트가 완곡에서 더욱 매력적으로 담길 전망이다.
토리 레인즈(Tory Lanez)의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후렴구, 쏠(SOLE)의 매력적인 감성, 식케이(Sik-K)의 독보적인 음악성 역시 감상 포인트다.
`On It`에 함께 한 토리 레인즈는 지난해 틱톡에서 프리스타일 랩으로 주목 받은 아티스트다. 자신의 음악은 물론 ’WHATS POPPIN’ 피처링으로도 빌보드 차트에서 영향력을 드러냈다. 토리 레인즈가 이번 디바인채널과 함께하는 ‘On It’에선 어떤 음악성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쏠은 데뷔 전부터 디바인채널과의 음악적 시너지를 일군 바 있다. 지난해 ‘왜 (feat. 개코)’, ‘곁에 있어줘 (feat. 원슈타인)’, `merry merry`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했고, 현재 MBC `놀면 뭐하니?`에서 진행 중인 WSG워너비 프로젝트로 또 한번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최근에는 정규 앨범 준비 중임을 밝혀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을 높였다.
식케이는 ‘랑데뷰 (Rendezvous)’, ‘Party (SHUT DOWN)’, ‘달링 (DARLING)’등 다양한 음악으로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실력파 힙합 뮤지션이다. `깡` 리믹스 버전에 참여하면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고,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수록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On It’에서도 그 존재감이 기대된다.
트렌디한 프로듀서 팀 디바인채널은 지난 2020년부터 자신들의 이름으로도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면서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토리 레인즈, 쏠, 식케이와 함께한 ‘On It’에서도 디바인채널만의 감각과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디바인채널의 새 싱글 ‘On It’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