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신곡 재킷 메이킹 영상을 통해 `출구 없는 매력`을 선사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 타이틀곡 `크레이지(CRAZY)` 재킷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고혹적인 동양미가 돋보이는 한복을 입고 왕좌를 연상시키는 의자에 앉은 원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촬영 전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며 스태프들과 장난을 치던 원호는 본격적으로 촬영이 시작되자 금세 눈빛과 표정이 변하며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했다.
특히 원호는 활과 석고상 등의 소품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다가도 귀여운 네일과 토끼 인형으로 개구쟁이 같은 소년미를 풍기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파사드`를 선명하게 보여주는 앨범의 중심이 되는 타이틀곡 `크레이지`는 에너지가 폭발하는 듯한 다양한 편곡 구성과 그루브한 드럼 및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동시에 변화무쌍하며 멜로디컬한 보컬 라인의 조화가 돋보이는 펑키한 댄스곡이다.
`파사드`는 발매 직후 터키, 콜롬비아, 싱가포르, 태국, 네덜란드 등 해외 12개 국가 및 지역 TOP5를 기록하는 등 각종 글로벌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원호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팬들에게 특별한 카니발을 선물한 원호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