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 ENHYPEN(엔하이픈)이 새 앨범의 콘셉트를 암시하는 첫 번째 콘셉트 무드보드를 공개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오늘(17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의 첫 번째 콘셉트인 ‘D’ 버전 무드보드를 게재했다.
ENHYPEN은 그간 콘셉트 포토와 필름 공개에 앞서 각 콘셉트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무드보드를 올려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프로모션 캘린더에 적혀 있던 알파벳 ‘D’가 첫 번째 콘셉트명으로 확인된 가운데, 이번 무드보드 역시 공개됨과 동시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D’ 버전에 이어 차례로 공개될 ‘J’, ‘M’ 콘셉트에도 관심과 기대가 쏠린다.
‘D’ 버전 무드보드에는 정형화되지 않은, 소년들만의 거친 ‘날것’의 개성을 표현한 그라피티가 포착됐다. 특히, 이번 무드보드에는 프로모션 캘린더와 콘셉트 스포일러 영상에 등장했던 ‘DON’T JUDGE ME’라는 문구가 재등장해 ENHYPEN이 새 앨범으로 풀어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무드보드에 이어 오는 18일 0시와 오후 7시에는 ‘D’ 버전 콘셉트 포토와 필름이 차례로 공개된다.
한편, 지난해 10월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로 데뷔 1년을 채우기도 전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하고,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로는 ‘하프 밀리언셀러’라는 이정표를 세운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 ENHYPEN의 새 앨범 ‘MANIFESTO : DAY 1’은 내달 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