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비아이(B.I)가 퍼포먼스 팬콘을 전 세계 음악 팬들과 함께한다.
비아이는 오는 26일 정오(이하 한국 시간) LiveOne을 통해 `BTBT` 퍼포먼스 온라인 팬콘(PERFORMANCE ONLINE FANCON)을 개최한다.
이번 팬콘에서 비아이는 난이도 높은 `BTBT`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미공개곡 2곡을 무대로 선보이며 자신만의 에너지와 스웨그로 글로벌 음악 팬들과 활발한 소통에 나선다.
`BTBT`는 비아이가 지난달 발매한 2022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Love or Loved (L.O.L)` 파트1의 선공개 싱글이다. 똑바로 걸을 수도 없을 만큼 강렬한 사랑의 이끌림을 `비틀비틀`이라는 부사로 표현한 곡으로, 미국 래퍼 Soulja Boy(솔자보이), 국내 아티스트 DeVita(드비타)와의 음악적 시너지가 돋보인다.
이에 `BTBT`는 발매 후 한 달 간 스포티파이 55개 지역 `바이럴 50` 차트, 아이튠즈 49개 지역 K-POP 차트, 애플뮤직 46개 지역 K-POP 차트 1위에 오르며 글로벌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음악뿐만 아니라 `BTBT`와 관련해 퍼포먼스 필름, 코멘터리 영상 등 추가적인 콘텐츠도 공개되고 있다. 특히 국내외 유명 댄서들과 함께한 `BTBT` 공식 퍼포먼스 필름에서 비아이는 춤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향한 리스펙트를 담은 움직임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아이의 감각적인 음악과 예술 같은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BTBT` 온라인 팬콘은 타이틀에도 `퍼포먼스`를 담아낸 공연인 만큼 비아이가 어떤 무대로 국내외 음악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비아이의 `BTBT` 퍼포먼스 온라인 팬콘에 대한 티켓 패키지는 이날 정오부터 LiveOne을 통해 오픈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