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DAWN)이 `Stupid Cool`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컬러풀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던은 지난 16일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Stupid Cool`로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음악프로그램에서 연이어 무대를 공개하며 성공적인 솔로 컴백 신고식을 펼쳤다.
`Stupid Cool`은 사랑에 빠진 모습을 `바보 같지만 멋있다`는 내용으로 담아 연인에게 선물하는 특별한 세레나데 같은 곡이다. 던은 위트 있는 `Stupid Cool`의 매력을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핫핑크 착장에 키스마크 메이크업, `뮤직뱅크`에서는 형광색 모자와 호피 무늬, `인기가요`에서는 노란색 점퍼와 선글라스 등의 아이템을 선보였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표정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던은 `Stupid Cool`의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에 맞춰 마이크를 연주하는 듯한 모션으로 오프닝을 재치 있게 열었고, 후렴구에서는 댄서들과 함께 시원시원한 안무를 펼쳐 보였다. 천진난만한 모습과 로맨틱함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엔딩 포즈도 마지막까지 무대 전체의 완성도와 집중도를 높였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됐던 `Stupid Cool` 공식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연이어 공개한 `Stupid Cool` 퍼포먼스 비디오, 안무 연습 영상 등과 SBS 파워FM `컬투쇼`, 나일론 뮤직에서 선보인 라이브 영상들도 화제를 잇고 있다.
특히 음악 방송 출근길에 즉흥적으로 선보인 `Stupid Cool` 안무를 비롯해 원호(WONHO)와의 듀엣 안무, 그룹 TNX(티엔엑스)와 함께한 군무까지 댄스 챌린지도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강력한 중독성과 흥겨운 매력을 전해주고 있다.
다채로운 방식으로 `Stupid Cool` 활동을 전개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한 던은 20일 패션 브랜드 컬렉션 참석 차 프랑스 파리로 출국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