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온리원오브의 유정이 화려한 금발로 빛나는 매력을 뽐냈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SNS에 `undergrOund idOl #1` 타이틀곡 `begin`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는 금발 유정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자연스레 풀어헤친 셔츠를 통해 드러난 유정의 매혹적인 기품은 팬들에게 특별한 두근거림을 안겼다.
유정은 `begin`에서 색다른 변신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1차 티저 이미지에서 금발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는가 하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의문의 주인공과 포옹을 하는 등 장면이 담겨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온리원오브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유정의 `begin`을 발매하면서 `undergrOund idOl`의 첫 시작을 알린다. `undergrOund idOl`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이야기하는 앨범. 온리원오브는 매달 섹시하고 도시적인 감각을 담아 솔로 싱글을 발매할 계획이다.
유정의 `begin` 2차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가운데, 향후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가 팬들을 찾아간다는 귀띔이다. 매번 유니크한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온리원오브가 또 어떤 놀라움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지난 2019년 5월 첫 미니앨범 `dot point jump`로 데뷔하며 실력파 아이돌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최근 일본에서 `슈트 댄스`를 발매하며 라인 뮤직 상위권에 차트인 되거나 오리콘 위클리 싱글 차트 5위를 기록하는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