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의 신곡 `제로(ZERO)`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5일 오후 6시 발매된 드리핀의 두 번째 싱글 `(Villain : ZERO)` 타이틀곡 `제로(ZERO)`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6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 회를 훌쩍 넘겼다.
지난 1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Villain)`의 동명 타이틀곡 `빌런`에 이어 드리핀은 신곡 `제로`로도 빠른 속도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 고공행진을 실감하게 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그려진 드리핀의 확장된 세계관은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연일 관심을 받고 있다.
`제로` 뮤직비디오에는 드리핀이 `빌런`이 되기까지 과정과 웅장해진 세계관 스토리를 담았다. 화려한 그래픽 효과를 포함해 불에 타는 도시, 자아 분열을 표현한 조명 효과 등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역대급 스케일은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기며 호평받고 있다.
`빌런 : 제로`는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16일 오전 10시 기준)에서 해외 5개 국가 및 지역에 진입하며 드리핀의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실감하게 했다.
`글로벌 슈퍼루키`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드리핀은 `제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