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푸름이 `춘정지란` OST 주자로 합류, 깊은 감성을 안긴다.
OST 제작사 측은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송푸름이 참여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넌 여전히`가 발매된다”고 밝혔다.
제작사 측은 이어 “이번 OST는 이별을 받아들일 수 없는 한 사람의 안타까운 마음을 그린 발라드 곡으로,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이주용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고 덧붙였다.
`그렇게 너를 보내고 웃을 일도 하나 없는 하루를 견뎌내곤 해/아직도 너를 잊지도 못하고 버리지도 못하는 나/아무도 모를 나의 마음에 넌 여전히 살아있는데`처럼 이별에 대한 공감을 자아내는 노랫말과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송푸름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짙은 감성을 극대화했다.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송푸름의 보이스는 서사의 몰입도를 한껏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이다.
`춘정지란`은 노비 신분을 벗으려는 주인공이 여장남자로 위장해 혼인하게 되며 운명처럼 벌어지는 아찔한 세 남자의 청춘 브로맨스를 담은 인기 웹툰 원작의 로맨스 사극이다. 왓챠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한편 송푸름이 가창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넌 여전히`는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