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안무 영상에서 `퍼포먼스 장인`의 진가를 드러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 타이틀곡 `크레이지(CRAZY)`의 연습실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안무 영상 속 원호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캐주얼한 의상으로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음악 방송 무대와는 달리 원호와 댄서들이 다 함께 카메라에 등장, 웅장하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원호는 화려한 무대 의상이 아님에도 시선을 뗄 수 없는 완벽한 퍼포먼스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반박불가 `퍼포먼스 장인`의 클래스를 뽐냈다.
원호의 치명적이면서도 부드러운 춤 선을 더욱 자세히 볼 수 있는 `크레이지` 안무 영상에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크레이지`는 `파사드`를 선명하게 보여주는 앨범의 중심이 되는 노래로, 에너지가 폭발하는 듯한 다양한 편곡 구성과 그루브한 드럼 및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동시에 변화무쌍하며 멜로디컬한 보컬 라인의 조화가 돋보이는 펑키한 댄스곡이다.
`글로벌 솔로 대세`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원호는 `크레이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