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콘텐츠, 이용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생태계 구축"
넷마블이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자회사 SBXG와 블록체인 기반 게임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넷마블은 자사 블록체인 기반 게임과 SBXG과 보유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이용자 중심의 웹 3.0 생태계 메타게이머즈를 연계할 계획이다.
현재 넷마블은 자체 게임 토큰 마브렉스(MBX)를 발행한데 이어 `A3: 스틸얼라이브`와 `골든브로스`, `제2의나라: 크로스월드` 등 블록체인 게임을 선보였다.
또한 넷마블은 향후 블록체인 전문 게임단 운영을 비롯해 게임 토너먼트 이벤트 개최, 양사 간 마케팅 협업 등 파트너십 기반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박영재 넷마블 마케팅그룹장은 "다양한 콘텐츠 비즈니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SBXG와 함께 신선한 방식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을 공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