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2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세라젬이 생활의료가전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세라젬은 적극적인 체험마케팅을 통해 구매 전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 후에도 주기적으로 전문가가 방문해 제품케어와 사용법 설명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후지원 서비스 `세라케어` 등이 호평을 받았다.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은 척추 라인 전반에 대한 견인 기능과 내부 발열 도자가 최대 65도의 집중 온열 기술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력 제품인 세라젬 V6는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 4가지 사용 목적을 최초로 인증받았다.
세라젬 관계자는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생활의료가전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리게 된 것은 매우 의미가 있다"라며 "지금과 같이 품질과 서비스 경쟁력을 꾸준히 향상하여 소비자들의 건강과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명실상부한 홈 헬스케어 리딩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세라젬은 카페 형태로 부담 없이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직영 체험매장 웰카페를 전국 120여 곳에 운영하고 있으며, 10일간 집에서 제약 없이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홈 체험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