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는 오는 7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S Factory)에 팝업스토어 `앱솔루트 홈(ABSOLUT HOME)`을 연다고 6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 및 제조 철학, 브랜드의 철학인 `어우러짐`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내부는 헤리티지 존과 리빙룸, 게임룸 등으로 구성했는데, 먼저 헤리티지 존에서는 앱솔루트의 생산 철학과 역대 보틀 디자인, 광고 히스토리 등을 담았다.
리빙룸과 게임룸은 요요진, 윤여준 등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콘텐츠를 통해 앱솔루트의 문화적 가치를 전달한다.
콘텐츠 기업 `닷밀`과 함께한 미디어아트 공간은 앱솔루트의 시작과 변화, 다양한 플레이버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콘텐츠로 꾸몄다.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와 함께 구성한 야외 테라스와 버스킹 공연, 각종 참여형 클래스를 통해서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앱솔루트는 단순한 보드카와 드링크의 믹싱(Mixing)을 넘어 `다양한 생각과 경험·사람·문화가 함께 연결됨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전한다.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한국 소비자들이 앱솔루트를 정말 사랑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처음으로 공식행사를 열기로 결정했다"면서 "우리가 일상으로 돌아가는 상황에서 안전한 행사를 치르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