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과 유빈이 우정을 노래한다.
플렉스엠은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오마이걸 효정과 유빈이 가창한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첫 번째 OST `YOU&I`를 발매한다.
`YOU&I`는 파워풀한 기타와 부드러운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업템포 록 장르의 곡이다. 우정과 희망을 담은 가사가 감상 포인트로 효정과 유빈의 시원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는 귀띔이다.
여기에 슈퍼주니어, 마마무, 더보이즈, 러블리즈 등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감각적인 곡을 작업한 Zaydro가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효정과 유빈이 함께한 `YOU&I`는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의 엔딩곡으로 삽입돼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앞서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하이에나`, 애니메이션 `신비의 아파트 : 고스트볼의 비밀`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인 효정과 유빈. 이번에도 `YOU&I`를 통해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에 빛나는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는 더 강력해진 외계 세력의 적들과 맞서 싸우는 디아머 용사들과 공룡들의 교감과 우정을 그린 VFX 애니메이션이다. 오는 7일부터 SBS에서 매주 목요일 방송하며 넷플릭스와 왓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마이걸 효정과 유빈의 청량한 음색이 담긴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의 첫 OST `YOU&I`는 6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