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두 번째 드라마타이즈 티저에서 신곡 `Test Me`(테스트 미)의 합주를 선보였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7월 20일 데뷔 첫 미니 앨범 `Hello, world!`(헬로, 월드!)와 타이틀곡 `Test Me`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지난 4일 0시 6분 공식 SNS 채널에 미니 1집 `Origin of Xdinary Heroes`(오리진 오브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시즌 2의 첫 선을 보인데 이어 6일 0시 6분 두 번째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미지의 공간 `♭form`(플랫폼)에서 건일, 정수, 가온, 오드(O.de), 준한(Jun Han), 주연이 한 팀으로 뭉치고 연주 시너지를 폭발시키는 과정을 보여줬다.
각자 무료하게 시간을 보내던 여섯 소년은 `♭form` 속 최고의 밴드가 되기 위한 랜덤 팀 매칭을 거쳐 `♭form`에 접속한다. 서로를 처음 마주한 이들은 어색한 인사를 나누고, 곡 선택이 필요한 순간 `Test Me`로 의견을 모아 연주 합을 맞추기 시작한다. 뜻대로 풀리지 않는 합주에 불협화음을 내기도 하지만 시선을 주고받으며 이내 호흡을 맞춘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온라인 음악 플랫폼 `♭form`에서 만나 새로운 가능성을 좇는 여정, 그 시작점을 확인하는 스토리는 국내외 K팝 팬들의 흥미를 유발했고, 특히 영상 속 `Test Me`를 연주하는 장면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Origin of Xdinary Heroes`(오리진 오브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그룹의 탄생과 세계관을 서사화한 엑디즈만의 고퀄리티 티징 시리즈다. `평범함`도 `비범함`으로 뒤바꾸는 신출내기 영웅들의 이야기를 향후 어떤 콘텐츠와 음악으로 보여줄지 국내외 K팝 팬들의 이목이 모아진다.
미니 1집 타이틀곡 `Test Me`는 멤버 정수, 오드, 준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Z세대의 넘치는 패기를 담고 있다. 아직 미완성일지라도 자신만의 세계를 스스로 구축하는 이들을 흔히 말하는 `정상 범주의 세계`로 끌어들이려는 사람들에게 반항 메시지를 전하고 리스너들과 절묘한 공감을 나눈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데뷔 첫 미니 앨범 `Hello, world!`와 타이틀곡 `Test Me`는 7월 20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네이버 NOW.(나우)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