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IRRIS(아이리스)가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IRRIS(아이엘, 니나, 윤슬, 리브)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 (워너 노)`를 발매한다.
`WANNA KNOW`는 아이리스가 음악을 통해 영혼과 연결, 자유와 해방을 의미하는 심벌을 바탕으로 무한한 빛을 뿜어내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WANNA KNOW`는 도입부부터 시작되는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와 역동적인 리듬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곡으로, 모든 것을 주며 사랑했던 상대의 답답함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이외에도 사랑한 이를 떠나보낸 모든 이별한 이들을 위한 이야기인 `BYE BYE (바이 바이)`, 미니멀 사운드의 편곡과 전자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트렌디 팝 곡 `STAY WITH ME (스테이 위드 미) 그리고 `WANNA KNOW (Inst)`까지 IRRIS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4개의 트랙이 수록돼 글로벌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프로듀서팀 아이코닉 사운즈, 아트 디렉터 김대홍과 박비, 볼드 스튜디오, 안무가 최혜진까지 톱클래스 스태프진이 힘을 더하며 완성도를 높였고, 웰메이드 앨범으로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전망이다.
IRRIS는 그리스어 이리스(?ρι?)에서 착안한 팀명으로 내면의 영혼을 비춰 빛나는 여신들을 의미한다. 아이리스는 차별화된 이미지와 메시지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해 나갈 계획이다.
K-POP 시장에 새로운 빛을 밝힐 `프리즘 걸그룹` IRRIS의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으며, IRRIS는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