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가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신곡을 발매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그룹 몬스타엑스 ‘If with U(이프 위드 유)’를 발매하고, 앱을 통해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독점 공개한다.
신곡 ‘If with U’는 인트로부터 어우러지는 감미로운 보컬과 기타 스트링 세션이 돋보이는 팝 넘버다. 세련된 리듬 위에 묵직하게 곡을 이끌어가는 코러스와 애드리브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운명적 낙원을 노래하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하모니가 도시의 여름밤에 어울리는 곡의 분위기를 완성해 더욱 황홀한 울림을 선사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If with U’ 뮤직비디오는 ‘결국은 서로를 향한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부드러운 색감의 영상미와 판타지 영화 같은 미장센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로맨틱한 비주얼과 조화를 이루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몬스타엑스는 2015년 데뷔해 성숙하고 남성미 넘치는 팀 컬러로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여왔다.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11집 ‘SHAPE of LOVE (셰이프 오브 러브)’는 초동 판매량 30만 694장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또 지난 5월부터 6월 11일까지 진행된 미주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글로벌 위상을 높인 바 있다.
유니버스는 조수미·비, 박지훈,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AB6IX(에이비식스), CIX(씨아이엑스), 아스트로(ASTRO), 우주소녀, 위아이(WEi), 드리핀(DRIPPIN), 오마이걸, SF9, 에이티즈(ATEEZ), 권은비, 하성운, CRAVITY(크래비티), 더보이즈(THE BOYZ) 등 다양한 K팝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콘셉트의 웰메이드 음악을 선보여왔다. 이번 몬스타엑스 신곡 ‘If with U’는 지난해 ‘KISS OR DEATH(키스 오어 데스)’ 이후 두 번째 협업곡으로 더 큰 기대가 모인다.
한편, 몬스타엑스 ‘If with U’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와 동시에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되며, 오는 12일 유니버스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