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라필루스(Lapillus)가 라틴 팝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지난 6일 라필루스(샨티, 샤나, 유에, 베시, 서원, 하은)는 공식 SNS 채널에 라틴 아티스트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의 `Don’t go yet(돈고옛)` 커버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라필루스는 블랙 컬러의 가죽 상의와 레드 컬러의 롱 스커트를 매치해 고혹적이고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던 라필루스의 색다른 매력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들은 라필루스만의 스타일로 음악과 안무를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여섯 멤버들은 `Don’t go yet`을 스페인어로 직접 가창하는 동시에 라틴 스타일의 새로운 안무를 완벽하게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라필루스가 커버한 `Don’t go yet`은 `Havana(하바나)`, `Senorita(세뇨리타)` 등 세계적인 히트곡을 보유한 쿠바?멕시코 국적 가수 카밀라 카베요의 라틴 팝 곡이다.
라틴 아티스트의 곡을 새롭게 재해석한 라필루스의 `Don’t go yet` 퍼포먼스 영상은 남미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라필루스는 지난 6월 20일 데뷔곡 `HIT YA!(힛야!)`를 발매하고 활발한 데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