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시크함과 위트를 뽐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앨범 ‘HARMONY : ZERO IN’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KICK IN 버전은 신세계에 새로운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피원하모니의 독특한 매력이 담긴 ZERO IN 버전에 이어 KICK IN 버전 포스터에서는 피원하모니가 시크함과 위트 넘치는 매력을 자랑한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공장을 배경으로 통일감을 주는 동시에, 다채로운 액세서리와 포즈로 각자 특유의 시크함을 선보인다. 또한 피원하모니는 아무것도 없는 공간(ZERO) 속에서 역동적인 동작으로 위트 있는 무드를 선사한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을 통해 독자적인 피원하모니만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며, 그들이 갓 창조한 신세계의 시스템을 조화롭게 구축해나간다. 더불어 피원하모니는 독창성과 자신감을 녹인 이번 활동을 통해 음악적 역량의 성장과 완벽한 퍼포먼스를 기대케 한다.
피원하모니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앞서 선보인 ZERO IN 버전 콘셉트 포토에 이어 8일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