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IRRIS(아이리스)의 데뷔곡 `WANNA KNOW` 뮤직비디오가 250만 뷰를 돌파했다.
IRRIS(아이엘, 니나, 윤슬, 리브)는 지난 6일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 (워너 노)` 발매와 함께 타이틀곡 `WANNA KNOW`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WANNA KNOW`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인 7일 25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K-POP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앞서 IRRIS는 `WANNA KNOW`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때부터 유니크한 무드와 화려한 비주얼 등으로 강렬한 중독성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아 왔다.
타이틀곡 `WANNA KNOW`는 도입부부터 시작되는 강렬한 멜로디와 역동적인 리듬, IRRIS의 힘 있는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곡으로, 모든 것을 주며 사랑했던 상대의 답답함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뮤직비디오는 AB6IX, 트와이스, 에이티즈 등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한 볼드 스튜디오가 맡았다. 한 편의 아트 필름 같은 영상미는 물론, 역동적인 IRRIS의 퍼포먼스와 비주얼, 매력을 모두 담아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첫 방송 무대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IRRIS는 7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