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전문기업 에브리봇이 로봇물걸레청소기 기술과 기존 대비 강력해진 흡입력이 합쳐진 `Q5` 먼지비움스테이션 로봇청소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Q5는 최대 5000Pa 진공 흡입력을 갖춘 동시에 놀라운 저소음 기술로 자사의 2150Pa 흡입력 제품 소음인 70dB보다도 낮은 58dB 사양을 갖추었다. 더불어 분당 460회 이상 물걸레 키트 전체가 파워풀하게 진동하는 기능은 기존 흡입과 물걸레 겸용 로봇청소기 사용 시 발생했던 물걸레 청소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을 대거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먼지비움스테이션도 주목할만 하다. 기본적으로 먼지 비움 기능뿐만 아니라 필터 자동 청소 기능까지 있어 가장 중요한 필터 관리를 쉽게 하고 스테이션에는 악세서리를 수납하는 공간을 제작하여 편리성을 극대화 했다. 이와 함께 360도 회전하는 초정밀 LDS센서는 물론 전면 3D ToF 센서까지 탑재하여 99m2(30평) 기준 약 11분이면 고속 맵핑을 완료하고 낮고 작은 장애물까지 정확하게 감지한다.
에브리봇은 자사 공식몰을 통해 7월 11일부터 24일까지 Q5 모델을 단 2주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전 모델 대비 제품 사양은 높아졌으며 먼지비움스테이션도 포함 되었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를 기다려온 충성 고객들과 그리고 잠재고객 모두에게 한정 기간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다. 또한 구입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다회용 걸레 10매와 먼지봉투 3개가 증정되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중으로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