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D1CE) 멤버 우진영이 개성 넘치는 신곡을 예고했다.
우진영은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ELICIOUS (딜리셔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감각적인 비트와 그래픽으로 시작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다양한 골드 아이템과 철조망, 컬러 연막탄, 불꽃 등의 다채로운 소품을 통해 우진영만의 그루브하면서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우진영은 핑크빛 헤어와 어우러지는 핑크 슈트, 반바지와 트위드 재킷으로 소년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장발과 레드 재킷으로 강렬한 매력까지 발산했다. 우진영은 음악만큼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DELICIOUS`는 우진영의 진짜 색을 찾기 위한 음악적 여정을 그려낸 앨범으로, 지난해 발매된 미니 1집 `3-2=A`의 이야기를 잇는다. 우진영만의 음악적 색깔을 짙게 녹여낸 앨범이 될 것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우진영은 지난 8일 댄스 프리뷰 영상을 공개해 위트가 느껴지는 퍼포먼스와 여유로운 표정 연기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끌어올린 바 있다.
또한 우진영은 이번 앨범에도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높인다. 폭넓은 스펙트럼과 음악적 성장과 역량을 증명할 우진영은 웰메이드 앨범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진영의 두 번째 미니앨범 ‘DELICIOUS’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