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VIVIZ(비비지)가 첫 번째 팬미팅으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오는 8월 13일 오후 2시와 7시 등 2회차에 걸쳐 서울 YES24 라이브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2 VIVIZ FANMEETING [ THE 1ST VIVID DAYZ ] (2022 비비지 팬미팅 [ 더 퍼스트 비비드 데이즈 ])`를 개최한다. 오후 7시 회차 공연은 LG유플러스 아이돌라이브 생중계로도 송출된다.
지난 12일 오후 VIVIZ 공식 SNS를 통해 `THE 1ST VIVID DAYZ`의 공식 포스터와 함께 개최 소식이 처음으로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포스터 속 VIVIZ 세 멤버는 서로 손을 맞잡고 환한 미소를 지으면서 팬들을 초대하고 있는 모습이다. VIVIZ의 청량한 미모와 케미스트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THE 1ST VIVID DAYZ`는 VIVIZ의 다채로운 색깔로 꾸며질 첫 번째 팬미팅이자 VIVIZ와 Na.V만의 방학을 위해 꾸며진 공간이다. 서로의 색으로 만들 특별한 여름이 어떤 무대와 코너로 꾸려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VIVIZ는 지난 6일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 (서머 바이브)`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OVEADE (러브에이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펑키한 레트로 팝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훅을 통해 상큼한 에이드에 빗댄 사랑을 표현했다. 귀여운 포인트 안무 `날개 하트 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컴백에 이어 팬미팅 소식으로 팬들에게 선물을 전해준 VIVIZ는 계속해서 `LOVEAD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VIVIZ의 첫 번째 팬미팅 `THE 1ST VIVID DAYZ`의 티켓은 7월 15일 오후 8시 선예매, 18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각각 오픈된다. 온라인 예매는 26일 오후 6시부터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