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픽보이(Peakboy)가 폴킴과 함께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노래했다.
픽보이는 13일 오후 6시 새 싱글 `How To Love (하우 투 러브) (Feat. 폴킴)`를 발매하고 약 1년 만에 컴백한다.
`How To Love`는 픽보이가 직접 작사, 작곡한 R&B 장르의 곡이다. 뉴런뮤직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폴킴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픽보이와 색다른 하모니를 맞추며 더욱 완성도 높은 트랙을 완성했다.
픽보이와 폴킴은 `How To Love`에서 사랑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과정을 담아냈다. 사랑을 하면서 겪는 고민이 위트 있는 가사로 펼쳐져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지난해 발매한 `Anywhere (애니웨어)`와 `교포머리`를 비롯해 다양한 싱글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그려가고 있다.
픽보이는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오는 22일부터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예능 리얼리티 `인더숲 : 우정여행`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인더숲 : 우정여행`에서 픽보이는 절친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며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를 앞두고 본업으로 먼저 돌아온 픽보이의 신곡 `How To Love`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