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등으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홈케어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한샘이 관련 사업을 강화한다.
한샘은 자사 홈케어 서비스인 `한샘홈케어`의 전용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비대면 전문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존 가전과 가구 등 품목 위주의 서비스에서 부엌과 욕실, 집 전체 케어 등 공간 중심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키친·가구케어, 패키지상품, 청소방역 등 총 8개 카테고리의 상품이 마련됐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한샘의 홈케어 전문가인 `케어 마스터`가 비대면 상담을 통해 주거공간의 상태를 점검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안한다.
한샘에 따르면 여름철에는 물을 많이 사용하는 부엌과 욕실 케어 서비스 수요가 높다.
후드와 싱크볼, 수전 등 부엌기기에 쌓인 찌든때를 제거하는 `부엌클린리폼`, 변색된 바닥의 줄눈을 새로 시공하고, 세면대와 수전, 변기 등 욕실 도기를 살균 세척해 주는 `욕실클린리폼` 등의 서비스를 통해 큰 비용 부담 없이 부엌과 욕실의 새단장이 가능하다.
이영일 한샘개발 본부장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무더위로 쾌적한 주거공간을 만들고 싶은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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