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seezn(시즌)이 핫한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시즌 썸머콘’을 개최한다.
오는 17일 오후 5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시즌 썸머콘’은 오마이걸, 우주소녀, 정세운, 크래비티, 펜타곤이 출격한다.
seezn(시즌)은 뜨거운 여름을 쿨하게 만들어줄 K-POP 축제의 장을 연다. 전세계를 사로잡은 K-POP 아티스트들의 환상적인 무대를 온·오프라인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시즌 썸머콘’은 아쉽게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seezn(시즌)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서 온라인 생중계된다. seezn(시즌)에서는 로그인만 하면 통신사 상관 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즌 썸머콘’을 즐길 수 있다. 공연 후에는 VOD 스트리밍 서비스로도 만날 수 있다.
seezn(시즌)에서는 공연 당일 현장 모든 관객에게 무료 seezn(시즌) 기프트팩을 증정한다. 기프트팩은 200여 개 실시간 채널과 8만여 편의 무료 VOD를 즐길 수 있는 seezn(시즌) 플레인 30일 이용권과 미니 선풍기, 손 소독제 등이 알차게 담겼다. 기프트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eezn(시즌)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seezn(시즌) 콘텐츠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K-POP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시즌 썸머콘’을 준비했다”라면서 “‘시즌 썸머콘’을 통해 뜨거운 여름 쿨하고 즐겁게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