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tripleS) 김채연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긴다. 바로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를 통해서다.
15일 플렉스엠에 따르면 트리플에스 김채연이 가창한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 `We Are The One`이 오는 20일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김채연이 부른 `We Are The One’은 파일럿과 공룡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김채연 특유의 풋풋하면서도 아름다운 음색을 감상할 수 있다는 귀띔이다. 특히 `We Are The One`은 김채연의 첫 OST이자, 트리플에스의 멤버로서 발매하는 최초의 음원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김채연은 지난 2017년 걸그룹 버스터즈로 데뷔 귀여운 외모와 상큼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MC를 비롯해 연기까지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김채연은 최근에는 모드하우스에서 선보이는 걸그룹 트리플에스의 네 번째 멤버로 발탁돼 화제를 모았으며, 데일리 콘텐츠인 ‘시그널(SIGNAL)’을 통해 팬들과 만나는 등 활발한 소통을 보여주고 있다.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는 더 강력해진 외계 세력의 적들과 맞서 싸우는 디아머 용사들과 공룡들의 교감과 우정을 그린 VFX 애니메이션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50분 SBS에서 방송하며 넷플릭스와 왓챠에서도 감상 가능하다.
한편 김채연의 특별함이 더해진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 `We Are The One`은 오는 20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