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네일미용사회는 네일미용인의 복지 증진을 위해 과거의 경험과 현재의 기술로 내일을 만들어내는 ㈜휴박스와 복지포털 서비스 구축에 관한 본계약을 14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계약 체결식에는 대한네일미용사회의 강문태 회장과 휴박스의 윤건수 대표를 비롯한 양사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대한네일미용사회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휴박스로부터 대한네일미용사회 복지몰, 교육 프로그램, 인증사업, 각종 정보 및 업계 소식 제공, 법률, 세무, 금융 등 창업 관련 제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받게 된다.
강문태 대한네일미용사회 회장은 “휴박스가 추진하는 복지포털서비스를 통해 네일미용인들에게 꼭 필요한 양질의 정보와 각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윤건수 휴박스 대표는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진행하여 네일미용인들과의 접점을 계속해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휴박스는 전 세계의 제조사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국적 초월 글로벌 플랫폼이 되는 것을 목표로 현재 군인을 대상으로 한 복지매장 ‘군번’과 은퇴 경찰을 대상으로 한 대한민국재향경우회 ‘폴리웰’ 등 복지몰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대한한약사회하고도 복지포털 구축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사진설명]
왼쪽부터 윤건수 휴박스 대표, 강문태 대한네일미용사회 회장 (사진제공=대한네일미용사회)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