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감성적인 미니 4집 수록곡 ‘Different Song For Me’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의 다섯 번째 P-SIDE 트랙 비디오 ‘Different Song For Me’를 공개했다. ‘P-SIDE 트랙 비디오’는 피원하모니만의 색을 고스란히 담은 앨범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다.
공개된 영상에서 소울은 서정적이면서도 절도 있는 독무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울은 감미로운 멜로디에 맞추어 섬세하고 힘 있는 동작으로 아름다운 춤 선을 자랑한다. 특히 밝은 햇살 아래에서 허리를 180도 꺾어 눕는 고난도 동작을 비롯한 완벽한 퍼포먼스로 메인 댄서의 역량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의 수록곡 ‘Different Song For Me’는 록 스타일을 접목한 미디엄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작사?작곡에 참여한 피원하모니 멤버들의 풍부한 감성이 담겼다. 남들에게 보이는 것과 상관없이 나의 감정에 솔직하겠다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밝은 날에는 보통 밝은 노래를 듣기 마련이지만 지금 나에게 가장 필요한 노래는 다르다는 피원하모니의 진솔한 고백이 돋보인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18일 공개된 미니 4집 수록곡 ‘Different Song For Me’를 끝으로 ‘P-SIDE 트랙 비디오’ 공개를 마무리한다. 7월 20일 신곡 ‘둠두둠(Doom Du Doom)’ 발매를 앞둔 피원하모니는 19일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