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버스터즈가 싱그러운 서머송으로 여름을 물들이고 있다.
버스터즈는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M, SBS FiL ‘더쇼’와 오는 20일 오후 방송되는 MBC M ‘쇼! 챔피언’(이하 쇼챔)에 출연한다.
버스터즈는 ‘더쇼’와 ‘쇼챔’에서 지난 11일 발표한 신곡 ‘여름인걸(tropical romance)’ 무대를 선보인다.
버스터즈는 여름이 느껴지는 시원한 스타일링과 중독성 가득한 퍼포먼스, 톡톡 튀는 매력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버스터즈는 훅 파트에 ‘바나나’ 노랫말과 어우러지는 수박을 먹는 듯한 센스 있는 포인트 안무부터 ‘여름인걸’ 무대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LED 운동화까지 볼거리 가득한 신곡 무대로 ‘버스터즈 홀릭’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곡 ‘여름인걸’은 딥 하우스(Deep House)와 어반 댄스(Urban Dance)가 가미된 장르의 곡으로, 버스터즈의 프레시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에 중점을 둔 곡이다. 청량하고 상큼발랄한 매력이 듬뿍 담긴 서머송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국내 대표 음원사이트 멜론 차트인에 성공, 남다른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버스터즈는 지난 2017년 11월 ‘내꿈꿔’로 데뷔해 ‘포도포도해’, ‘Pinky Promise’, ‘Paeonia’, ‘풋’ 등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으며, 최근 인도네시아 대표 커피 브랜드 광고 모델과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2’ 홍보대사 등으로 활약하며 ‘MZ세대 대표 아이돌’의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한편 버스터즈가 출연하는 ‘더쇼’는 19일 오후 6시 SBS M, SBS FiL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