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리플에스(tripleS) 김채연이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로 특별한 감성을 선사한다.
플렉스엠은 2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김채연이 참여한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 `We Are The One`을 발매한다.
`We Are The One`은 파일럿과 공룡의 이야기를 그린 곡으로 김채연의 풋풋한 음색이 돋보이는 경쾌한 미디엄 템포의 노래다. 작사에는 히트 작사가 팀 가들이, 작곡에는 감성적인 프로듀싱팀 모쿠슈라(Mokulsha)와 CLEF CREW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We Are The One`은 김채연의 첫 OST라는 점에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김채연이 트리플에스 멤버로서 최초로 공개하는 음원인 만큼, 보다 색다르고 신선한 음원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채연은 최근 모드하우스에서 선보이는 트리플에스의 네 번째 멤버로 발탁됐다. 매일 밤 트리플에스의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그널(SIGNAL)`을 통해 팬들과 적극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MC로서 진행 실력을 뽐낸 것은 물론, 준수한 연기 실력을 보여줘 대중의 눈도장을 받았던 김채연.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를 통해 김채연은 매력적인 보이스까지 선보이며 `만능 아티스트`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는 지구의 운명을 건 전쟁에서 강력한 외계 세력의 적들과 맞서 싸우는 디아머 용사들과 파트너 공룡들의 교감과 우정을 그린 VFX 애니메이션이다. 지난 7일부터 SBS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50분 방송하고 있으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넷플릭스와 왓챠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한편, 김채연의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 `We Are The One`은 2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팬들을 찾아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