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본점 리뉴얼 시작 1년…프리미엄 전략 박차

전효성 기자

입력 2022-07-20 10:57  


롯데백화점은 20일 "지난해 3월부터 추진해온 본점 프리미엄 리뉴얼 전략이 성공적으로 추진되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리뉴얼 1주년을 맞이한 `남성해외패션관`의 매출은 리뉴얼 이전보다 2배 이상 신장했다.

총 31개 브랜드로 리뉴얼을 마무리한 올해 3월부터는 전년 동기간 대비 3배 가까이 신장하고 있다.

지난달 30일에 리뉴얼을 마친 `여성해외패션관`은 지난해보다 약 2배 가까운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지난해 3월부터 본관과 에비뉴엘, 영플라자 전층에 걸친 대대적인 리뉴얼을 이어오고 있다.

해외패션, 컨템포러리 등 프리미엄 상품군을 강화하는 것이 이번 변화의 핵심 전략이다.

그 외에도 골프관과 니치 퍼퓸관을 리뉴얼하는 등 전 상품군에 걸쳐 프리미엄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남은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강북을 대표하는 최고급 백화점이라는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