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ANKER(이하 앤커)가 완전 무선 이어폰 `리버티3프로`의 고품질 사운드를 강조한 `Feel the Vibes With Absolute Sound` 신규 광고 캠페인을 20일부터 전개한다고 밝혔다.
리버티3프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안정성 및 성능을 업그레이드하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기능 및 국내 전용 EQ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고해상도 사운드를 지원해주는 `LDAC 코덱`,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생생한 공간감을 느끼게 해주는 `3D 서라운드 사운드` 등을 통해 음악에 `몰입`이 가능하고 멀티모드 ANC를 통해 음악을 들으면서 일상 속 `소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앤커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일상에서 몰입되는 고품질 사운드 무선 이어폰`이라는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으며, 착용하고 나서 주변소음이 차단되고 음악에 몰입되는 순간을 Inspiring Sound, Immersive Sound, Marvellous Sound 3가지로 표현했다. 신규 광고는 20일부터 앤커코리아 공식홈페이지를 포함해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앤커코리아 관계자는 "이어폰이 하나의 음향 가전으로 자리 잡은 만큼 대중교통, 길거리, 도서관 등 일상에서 `몰입` 가능한 편리한 무선 이어폰의 수요가 늘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리버티3프로` 무선 이어폰이 주변 소음을 완벽히 차단하여 고해상도 사운드를 선명하게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