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CRAVITY) 민희, 형준, 태형이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에 출연한다.
민희, 형준, 태형은 오는 22일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 진행되는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에서 비투비 은광, 현식과 만나 라이브 토크쇼를 펼친다.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20일부터 24일 5일간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된다. 틱톡의 대표 온라인 라이브 공연인 `틱톡 스테이지`에 새롭게 토크쇼를 더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라이브 토크쇼는 최근 틱톡이 공개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모든 것을 존중`을 반영해 일상, 도전, 텐션, 힐링을 주제로 펼쳐진다. 이중 크래비티는 비투비 은광과 현식이 일일 호스트로 나서는 `당신의 텐션을 존중` 코너의 게스트로 초청돼 호스트와 색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크래비티는 최근 공식 틱톡 채널 팔로워 100만 명 이상을 돌파해 틱톡 코리아가 수여하는 틱톡 크리에이터어워즈(TikTok Creator Awards)의 `실버 어워드`를 수상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 활동 종료 이후에도 틱톡 계정 내에 다채로운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는 현재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CRAVITY PARK (크래비티 파크)`를 선보이고 있다. 또 오는 9월까지 진행되는 `케이콘 2022 US 투어`에 참가해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샌프란시스코, 미니애폴리스, 휴스턴, 댈러스, 애틀랜타, 뉴욕까지 총 7개 도시를 돌며 해외 팬들과 만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