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영이 애절한 감성 발라드로 안방극장을 물들인다.
신예영이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3 `다 거짓말일 뿐인걸`이 오는 24일 정오 발매된다.
`다 거짓말일 뿐인걸`은 가슴 아픈 사랑의 복잡한 감정을 담은 발라드로, 섬세한 피아노 연주와 따스하게 감싸주는 악기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슬픔을 극대화한 곡이다.
말하듯이 읊조리는 도입부를 지나 감정이 폭발하는 클라이맥스까지 깊은 감성이 느껴지는 이번 OST는 `끝까지 날 속이던 너의 입술을 보며 나 믿지 않게 기도했지만 사랑에 가려서/보이지 않아도 너의 슬픈 눈을 나는 믿었지만 이제는 알겠어 다 거짓말일 뿐일걸`처럼 공감대를 자극하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이번 OST에는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입체적인 감정선으로 `이별 장인`의 수식어를 얻은 신예영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신예영은 특유의 감성으로 `다 거짓말일 뿐인걸` 역시 그만의 스타일로 녹여내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곡은 드라마 `오! 삼광빌라!`, `추리의 여왕`, `막돼먹은 영애씨`, `하나뿐인 내편`, `군주`, `퍼퓸`, `화려한 유혹` 등 수많은 OST를 작사, 작곡한 배드보스, 카이져가 의기투합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한편 신예영의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3 `다 거짓말일 뿐인걸`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