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Kassy)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측은 “케이시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사랑이야`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랑이야`는 MBC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특집에서 조영수 작곡가가 선보였던 곡으로,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가장 큰 위로가 되는 건 결국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케이시의 감미로운 음색과 포크, R&B(알앤비) 장르의 컬래버레이션이 돋보인다.
특히 "사랑해 사랑해 난 항상 / 너뿐이야 식지 않을 사랑이야 / 다가온 너란 행운 / 하루하루 매일 감사해"라는 솔직한 가사를 통해 깊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 또한 조영수가 작곡을 맡았고 꾸준히 합을 맞춰온 한길과 케이시가 작사에 참여해 시너지를 발휘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케이시는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 `점점 지쳐가`, `오늘도 난 봄을 기다려`, `그때가 좋았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해왔다. 지난 5월에는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싱글앨범 ‘LOVE & HATE (러브 & 헤이트)’의 더블 타이틀곡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로 차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케이시의 신곡 `사랑이야`는 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